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영역

Hybrid Cloud 환경으로 전환 이후 관리와 운영의 이슈는 더욱 커집니다.
자유로운 구성이 가능한 만큼 어떻게 운영하고, 어떻게 대응할지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필요합니다.

기존 호스팅 매니지드 서비스 경험이 풍부한 전문인력과 Hybrid 환경을 고려하는 고객 맞춤 관리체계에 기반한
몬캣클라우드의 매니지드 서비스는 운영관리의 새로운 해답을 제시해 드립니다.

  • 내재화된
    전문 TA 조직운영

  • 상시 운영
    체계 확립

  • 운영 표준화 및
    자동화

  • 고객의
    비용 절감

  • 새로운
    기술 도입

매니지드 서비스 조직 구성

몬캣클라우드의 분야별 전문가 조직이 고객사의 On-Premise 및 Cloud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IDC 운영 경험과 Cloud 운영 경험을 유연하게 연계할 수 있는 차별화된 역량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Hybrid 매니지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1:1 전담 TA 조직 고객 별 각 분야의 전담 TA 조직이 밀착 지원해드리며, 고객사에서는 단일 컨텍으로 모든
    요청 사항을 해결 가능합니다. 전담 조직은 고객사 시스템 설치부터 클라우드 운영까지
    모든 이력을 추적 관리하여 고객사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Hybrid 전문 엔지니어 서버 및 시스템, On-Premise와 Cloud 전문 엔지니어가 24X365일 체계화된 운영기법에 의해
    관리하며,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장애 사항에 즉시 대응하여 최상의 가동률을 유지합니다.
  • 네트워크 엔지니어 Hybrid 네트워크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사에 적합한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고, 트래픽
    상황을 실시간을 모니터링하여 고객사 시스템에 최고의 접속 품질을 보장합니다.
  • 이슈 긴급 지원팀 고객사 시스템에 이슈 발생 시 몬캣클라우드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솔루션과 시스템
    엔지니어로 구성된 긴급 지원팀이 단기간 내에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지원 항목

Cloud 매니지드 서비스를 위한 최적의 지원 항목들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몬캣클라우드만의 TA 조직
24X7 고객 맞춤 실시간 모니터링
데이터 백업 정책 수립
정기적 리포트 보고 진행 (Premium level)
보안 전문인력의 즉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