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 서비스

ITO 서비스

검증된 IT 운영 대행 서비스

몬캣은 KIDC에서 분사, 2006년 1월 회사 창립 후 국내 최대의 LG U+ IDC 전담 운영을 시작한 이래
15년 동안 축적된 기술 및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 System & Network 자원 관리 및 진단을 책임져드립니다.

  • 풍부한 전산운영 Know-how 다양한 시스템 운영 경험 기반
    고객별 최적화된 운영 노하우 보유

    - LG U+ IDC 7개 센터 (서울, 대구)
    - 통신사 모바일, 웹서비스 솔루션 운영
    - Toss, SQTech, ebay, CUK, Neowiz 등
      다수 기업 전산 시스템운영

  • 체계적인 프로세스 시스템별 표준화된 운영 체계

    - 정기∙비정기 운영진단 및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운영 효율화
    - 장애유형, 등급별 표준 SOP에 따른 체계적 장애 대응
    - 고객 맞춤 모의훈련 통한 철저한 장애예방

  • 특화 기술 인력 정보통신 분야의 전문 기술인력

    - 서버 (Unix, Linux, NT)
    - 네트워크 (L2,L3,L4)
    - 보안 (Cisco, Juniper SSG계열)
    - 스토리지 (Oracle, Mysql, DB2)
    - 백업 (Netbackup, avamar, acronis)
    - 클라우드 (Azure, AWS, GCP)

가장 효율적인 IT Infra 운영 방법

IT Outsourcing Service는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IT 업무 부분을 위탁 운영하여
고객의 IT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주고
고객은 핵심 업무 집중으로 기업 경쟁력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레퍼런스

IT Infra 자산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방안을 확인하세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