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FAQ)

몬캣클라우드 고객님들이 자주 하는 질문 목록을 통해 간편하게 원하시는 답변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답변이 없는 경우 실시간 Q&A로 상담하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실시간 Q&A
네,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상담 후 변경 신청서 작성하여 메일 또는 팩스 발송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해주세요.
네, 물론입니다. IDC와 같은 기존 인프라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뿐만 아니라 Cloud를 적용하고자 하는 고객 모두 Hybrid 환경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Cloud Connector 가격은 전용회선 거리 등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고객님께 맞는 전용회선 서비스를 추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몬캣클라우드는 Cloud Connector 설치 전용회선 통신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LG U+, KT, SKT 등
네, 자체 개발 모니터링 솔루션인 '몬캣'을 활용하여 서버모니터링을 제공하며 해당 내용은 매니지드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AWS, Azure는 Cloud 인프라 서비스로 분류됩니다. 각 서비스 별 구성은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고객님께 맞는 서비스를 추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몬캣클라우드는 고객님께서 서비스 신청 후 바로 이용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에 따라 개통 시간이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바랍니다.
- Cloud 매니지드서비스 : 서비스 신청시 즉각 개통
- Cloud Connector : 서비스 신청 후 10일 이내 개통
- Cloud Transformation 컨설팅서비스 : 서비스 신청 후 고객사와 일정 협의 후 진행
- Cloud 인프라서비스 : 서비스 신청시 1일 이내 개통
LG U+ 포탈을 사용하므로 현재는 LG U+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몬캣클라우드의 서비스 요금은 특정 금액 이상일 경우 연단위 선납 또는 후불제로 진행 가능합니다. 처음 신청 시 작성한 결제 수단(신용카드 or 계좌 자동이체)으로 부과되며, 더 자세한 요금 정보는 상담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Premium 매니지드 서비스는 장표로 구성된 내용을 포함하여 고객사와 협의 후 상세 제공 항목을 최종 결정합니다. 02-597-4867 로 연락해주시거나 '상담문의'를 통해 문의주시면 협의 후 필요한 서비스를 제안드립니다.
매니지드 서비스는 레벨에 따라 Standard와 Premium으로 지원 범위가 구분됩니다. 매니지드 서비스 종류를 확인 후 하단의 '문의하기'를 클릭하여 상담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몬캣클라우드 홈페이지 내 'Support' 메뉴 클릭 후 '견적 및 상담문의' 페이지에 문의 사항을 올려주시거나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면 상담해드립니다.
* 일반 문의 : T. 02-597-4867, sales@youhost.co.kr
* 기술 문의 : T. 02-522-1972, tech@youhost.co.kr
몬캣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는 Hybrid Cloud에 관련한 내용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기존 서버호스팅에 대한 내용 확인이나 문의는 별도의 몬캣호스팅 홈페이지(https://hosting.moncat.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몬캣클라우드는 크게 Cloud Connector(DX, ER 전용회선 서비스), Cloud 인프라 서비스, DRaaS, Cloud 매니지드 서비스 4가지로 구분됩니다. Hybrid Cloud에 관한 서비스 위주이므로 기존 호스팅 서비스나 부가서비스는 몬캣호스팅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Cloud Connector에 관한 가격은 사이트 상단의 'Service' 메뉴 클릭 후 각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Cloud 매니지드 서비스에 관한 가격은 'Managed' 메뉴 클릭 후 서비스 종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요금이 노출되지 않거나 별도 협의인 부분은 고객에 맞게 견적을 제안드리므로 영업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진행해 주세요. (T. 02-597-4867)